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航空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시험자료

본문 바로가기



시험자료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航空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6:56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e-business 등
항공기 보유대수
69대 (2008년 11월 4일 기준 )
운항노선
국내 -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여객 21개국 66개 도시 82개 노선
화물 17개국 24개 도시 26개 노선
이력
국가고객만족도(NCIS) ‘국내선 항공 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영국 skytrax 선정 2년 연속 ‘5star 항공사’
항공사 동맹체인 ‘star alliance’ 멤버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 시장 環境(환경)의 變化(변화)
- 항공업계의 變化(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 시장 環境(환경)의 變化(변화)
자유화
자유화 정책의 확대 → 진입자유와 시장 경쟁 확대
민영화
시장 지향적 경영체제
→ 탄력적 가격전략(strategy), 서비스 품질 향상, 자금 조달 능력 향상
세계화
항공사간 제휴를 통한 공동노선 운영
외국인 투자한도 확대, 외국항공사의 지분참여→경영의 세계화
정보화
인터넷(Internet) 예약,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 항곡권 경매
정보 네트워크화 구현
초대형화
항공사의 대형화 → 진입 장벽 강화, 시장 지배력 상승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로 규모의 대형화 가중
…(To be continued )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 시장 環境(환경)의 變化(변화)
- 항공업계의 變化(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 항공업계의 變化(변화)
급변하는 環境(환경) 속
항공사들의 變化(변화)
marketing 기법의
다양화
고객 특성(特性)에 맞춘
1:1 marketing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online) 시장
유통채널의 變化(변화)
CRS의 보편화
전자항공권의
보편화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 Segmentation
① 선호 항공사 유형별 분류
segment
선호항공
인구특성(特性)
사용량
가격민감도
저가격추구
외국저가항공
저소득
일반서민층
학생
보통

서비스추구
국내항공
외국고가항공
중장년층
고소득층
많음
중/저
인지도추구
국내항공
외국고가항공
전 계층
고소득층
많음
중/저
무감각형
없음
보통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 Segmentation
② 연령대 별 항공기 이용 목적
10대 이하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여 행
업 무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 항공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航空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航空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2 )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20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서비스마케팅,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시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