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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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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5-17 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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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것을 프로스펙트(prospect)이라고 한다. 한 연구에서는 소비자들이 상표를 반복구매할 경우에 비하여 처음 구매할 경우에 더 작은 크기를 주로 구입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거래효용이란 지불가격을 어떤 준거가격과 비교하여 느끼는 상대적 의미의 효용으로서 소비자들은 지불가격이 자신의 준거가격보다 쌀 경우 취득효용 외에 추가적인 거래효용 또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므로 그 제품의 구매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같은 지불가격이라 할지라도 만일 지불가격이 준거가격보다 비쌀 경우에는 불쾌감을 느끼게 되어 거래효용을 감소시키게 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준거가격으로 사용되는 가격들은 그 제품의 원래가격이 주로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다아 즉 소비자들은 실제 지불가격이 원래가격보다 할인되었을 경우, 낮은 지불가격 그 자체에서 느끼는 취득효용 외에도 원래가격과 지불가격과의 차이에서 추가적인 거래효용을 느끼게 된다고 한다.순서

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 3.판매촉진의 理論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 Ⅱ.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 Ⅲ.판매촉진 strategy,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strategy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피료썽, 2.기업의 판매strategy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strategy, , Ⅴ. 판매촉진의 strategy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 Ⅵ. 맺음말, , , filesize : 89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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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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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 3.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 Ⅱ.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 Ⅲ.판매촉진 전략,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전략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필요성, 2.기업의 판매전략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전략, , Ⅴ. 판매촉진의 전략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 Ⅵ. 맺음말, , , FileSize : 89K , 판매촉진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의이론적 배경 판매촉진의강 약점 믹스에서의판매촉진 판매촉진 전략 소비자 판매촉진
Ⅰ.판매촉진의 의의
1.판매촉진이란?
2.즉각적인 행동을 자극함
3.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4 판매촉진의 강 약점

Ⅱ.marketing 커뮤니케이션(촉진) 믹스에서의 판매촉진
1.밀어내기 및 수요유인 자극
2. 신제품 도입
3. 상표구축

Ⅲ.판매촉진 전략(戰略)
1. 판매촉진의 목적
2. 판매촉진 관리
3. 판매촉진 서비스

Ⅳ. 소비자 판매촉진
1.기업의 판매전략(戰略) 에 대한 소비자인식의 필요성
2.기업의 판매전략(戰略) 과 소비자 행동을 보는 관점
3. 기업의 판매증가 전략(戰略)

Ⅴ. 판매촉진의 전략(戰略) 적 이슈
1. 판매촉진과 상표자산
2. 판매촉진과 ‘죄수의 딜레마’

Ⅵ. 맺음말



3.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1) 기대효용이론 소비자가 느끼는 효용은 크게 취득효용(acquisition utility)과 거래효용(transaction utility)으로 그분할 수 있다아 취득효용은 제품가치와 지불가격의 비교에 의해 결정되는 일반적 의미의 효용이다. 2) 지각…(省略) 된 위험 소비자들은 사용경험이 없는 제품에 대하여 제품의 성능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한 위험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무료견변을 사용하거나, 혹은 소형의 시용제품을 써 보거나, 혹은 쿠폰을 이용하여 사용해 봄으로써 제품의 성능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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