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시험자료

본문 바로가기


시험자료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5:27

본문




Download :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_SLIDE_5_
브랜드 소개
시장 속의 라코스테

01

라코스테는 5월까지 717억 원의 매출로 전년비 44% 신장했다.
_SLIDE_7_
브랜드 소개
ABOUT 로고

01
악어로고의 기원

라코스테의 악어로고 기원은 1923년 프랑스의 테니스 스타 르네 라코스테와 데이비스컵 태회의 프랑스 대표팀 주장 알란 무어가 한 내기에서 처음 됩니다.
1933년 르네 라코스테는 당시 의류제조업계의 거물이었던 앙드레 질리어와 손을잡고 악어 로고 자수를 부착한 셔츠를 대량생산하기 처음 함으로써 마침내 라코스테 탄생했다.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1_.gif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2_.gif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3_.gif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4_.gif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5_.gif Lacoste%20라코스테%20마케팅%20성공사례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6_.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85 )








_SLIDE_1_
LACOSTE 라코스테
브랜드 조사.
Let’s start!
_SLIDE_2_
브랜드 조사
ABOUT 라코스테
01 브랜드 소개
02 라코스테의 strategy
03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04 marketing 적용사례(instance)
Contents 목차
05 라이벌 브랜드
06 성공 요인
07 strategy 제안
_SLIDE_3_
브랜드 소개
ABOUT LACOSTE

01
로고 - Crocodile
브랜드 Concept
트래디셔널 캐주얼 패션 시장
History
라코스테 브랜드 Story
_SLIDE_4_
브랜드 소개
LACOSTE STORY

01
캐주얼 엘레강스의 상징인 라코스테는 유명한 테니스 챔피언 르네 라코스테가 1933년에 설립한 의류 브랜드이다. 특히 5월에는 현대 본점, 신세계 인천, 롯데 부산 서면을 포함, 전국 62개 백화점 중 21개점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보였다. 라코스테의 전설은 이렇게 탄생되었습니다.
그 뒤 라코스테의 친구인 삽화가 로베르 조르주는 라코스테가 경기장에서 입는 블레이저 상의에 자수로 악어 그림을 수놓아 주었습니다. 그 이후 미국인들은 결코 먹잇감을 놓치지 않는 그의 모습이 악어라는 별명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이는 그의 닉네임이 되었습니다. 프랑스 대표님 주장은 만약 라코스테가 프랑스 대표팀의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하면 악어가죽 가방을 선물해주기로 약속하고, 사연을 들은 기자가 Boston Evening Transcript 신문에 기사를 내며 라코스테에게 `악어(crocodile)`라는 별명을 최초로 지어 주었습니다. 1927년 느네라코스테는 미국코트의 더위에 보다 잘 견딜 수있는 착용감이편하고 무엇보다 통기성이 좋아 땀을 완전히 흡수하는 매쉬원단의 면셔츠 몇장을 개인용으로 직접 디자인 하여 만들도록 했다.

_SLIDE_6_
브랜드 소개
브랜드 CONCEPT

01
UNCONVENTIAL CHIC
라코스테는 70년 전통의 유러피안 트렌디셔널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로서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도시남녀를 모티브로 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이다.

_SLIDE_8_
브랜드 소개
History of LACOSTE

01
2009년 리포지셔닝으로
브랜드 Rejuvenation strategy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추구

_SLIDE_9_
라코스테의 strategy
Brand Identity 활용

02
Brand Identity 활용 strategy

제품의 特性(특성)을 시각적으로 디자인해 대외경쟁력 강화 및
차별화를 꾀하는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
브랜드 명보다 심볼, 로고, 패턴 등을 강조

_SLIDE_10_
라코스테의 strategy
스타 marketing

03

라코스테가 선택한 스타 marketing
한류 스타 marketing
국내 최대 Ent. SM, JYP와 strategy적제휴를 체결하여
해외콘서트시 의류협찬으로 아시아시장매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Lacoste,라코스테,마케팅,성공사례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스포츠와 레저를 즐…(생략) 기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의 도시 남녀를 모티브로 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월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피케 셔츠를 기반으로 남성복과 여성복 외에 향수, 가방, 신발 등을 소개하는 토탈 브랜드이다. 당시까지만 해도 직물을 짜서 만든 긴 소매의 거북스러운 전통적인 복장의 셔츠를 입고 있던 테니스 선수들에세 이셔츠는 등장하자마자 일대혁명을 불러 일으켰다.

시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