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china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strategy) > 레포트자료출처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자료출처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china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8:53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china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strategy)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중국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pptx( 92 )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1_.gif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2_.gif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3_.gif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4_.gif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5_.gif %20분유%20아이엠마더%20중국시장공략%20국제마케팅전략_pptx_06_.gif



_SLIDE_1_
-남양유업 china(중국) 시장마케팅strategy-

_SLIDE_2_


VMS
1.Vision
2. Mission
3. Strategy
_SLIDE_3_
SWOT분석
[남양유업의 swot분석]
브랜드 파워 미약
현지유통 취약
+
외국브랜드 선호
프리미엄시장선호
OW
OS

核心(핵심)역량강화
_SLIDE_4_

ST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변수]

지역+나이+성별+소득+추구하는 편익
_SLIDE_5_

STP
-Segmentation
[지리적 변수]-지역
31개 성시별로
경제격차가 큼

제후경제의 influence(영향)
지역간 경제적장벽 높음
동일성시내에서도 비즈니스 環境(환경)에 현격한 차이가 존재

6대 경제 권역
_SLIDE_6_

STP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나이, 소득
변수
세분화
성별
여자, 남자
나이
20~24, 25~29, 30~34, 35~39, 40~60
소득
10,000위엔 미만, 10,000~40,000위엔, 40,000~70,000, 70,000~100,000위엔, 100,000이상
[행태적 변수]-추구하는 편익
변수
세분화
추구하는 편익
품질, 브랜드, 영양성분(成分), 아이의 기호, 추천, 가격, 포장
_SLIDE_7_

STP
-Targeting
Mass Marketing (대중 마케팅 strategy)
Focus Marketing (집중마케팅 strategy)
Differentiated Marketing (차별화 마케팅 strategy)
Focus Marketing
(집중마케팅 strategy)

기업의 마케팅믹스
세분시장 1
세분시장 2
세분시장 3
_SLIDE_8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2,3선 도시의 20대 중후반~30대 초중반 여성들!!

_SLIDE_9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_SLIDE_10_

STP
-Segment…(투비컨티뉴드 ) ation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_SLIDE_11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1선 도시
1선 도시 중 3대 대도시 GDP 감소 추세
1선 도시는 이미 포화시장
china(중국) 내수의 新블루오션 = 2,3선 도시
구매력 ↑ 상대적으로 경쟁 ↓
2,3선 도시

_SLIDE_12_

STP
-Targeting
[지리적 변수]-지역선정

-중부지역(우한)-
08’ 멜라민 물결의 움직임 이후 유기농 제품, 고품질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
‘코리아 프리미엄’이 남아있어 한류 마케팅이 가능한 지역

중부지역 중 가장 많은 인구가 살고 있어 시장이 큼

우한-광저우 고속철도 개통
거대한 상권으로 자리잡고있음

online 포함 우한도시권
잠재적 소비자 200만 명 추산

-분유 구입 방법:
1. 대형마트 2. online 3. 약국
4. 최근 고급형 마트 붐 (+백화점)

우한 전체인구: 약 804만
20,30대 여성 약 75만

_SLIDE_13_

2009년 기준 국가별 출산율 추이
: 통계청, IBK 투자증권
연령별 출산율
: china(중국) 통계연감
STP
-Targeting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나이
20대 중후반~30대 초중반 출산율 증가
_SLIDE_14_

STP
-Targeting
[행태적 변수]-추구하는 편익
2009년 china(중국) 포털 사이트 SINA, 분유소비자보고서, 북경 Answer Marketing Consulting조사 결과: 홍콩, 마카오지역을 제외한 기타 모든 지역을 망라한 1만 6,0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품질!! 브랜드!! 영양성분(成分)!!


가정 소득면에서 소득이 높을수록, 가격에 대한 관심도가 낮고, 제품 품질에 대한 관심도가 높음

_SLIDE_15_

STP
-TCP
TCP 사례(instance) -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연소득 7만 위엔이상, 우한 거주 여성

梁雪芳 (량 쉬에

남양유업 분유 아이엠마더 china시장공략 국제마케팅전략(strategy)

순서
남양유업,분유,아이엠마더,중국시장공략,국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자료출처 목록

Total 1,995건 1 페이지
레포트자료출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995 5ㆍ4 운동의 배경 및 전개 새글 23:34
1994 한국 전력공사 - 대기업 입사 합격자의 자기introduction서 [2011년 최신 data(資料)] 새글 23:33
1993 화학반응工學(공학) 4판 해법 (스콧포글러 저) Chapter 10 새글 23:09
1992 [자연과학] 옴의 법칙 [전류, 전압 측정(測定) ] 새글 22:12
1991 Jackson Classical electrodynamics 3rd edition solution 잭슨 電磁… 새글 22:07
1990 [자연과학] 열역학 - 열역학 제 1법칙과 제 2법칙에 대하여 새글 21:52
1989 Complex Variables and Applications Sol 7ed J W Brown R v Chu… 새글 21:24
1988 아동복지의 concept(개념)과 기본이념,원칙,중요성,전개과정,국가별 아동복지,정책,아동복지시설 새글 21:18
1987 한화손해保險자기introduce서+면접기출문제,한화손해保險(대졸신입)letter of self-introdu… 새글 20:50
1986 화학반응工學(공학) 4판 해법 (스콧포글러 저) Chapter 8 새글 20:39
1985 (오덱자기紹介서 + 면접己出문제) 오덱(연구개발) 자기紹介서 우수예문 [오덱자기소개서지원동기첨삭항목] 새글 19:50
1984 [가족관계학이론] 가족관계학의 교환이론, 상징적 상호작용이론, 가족발달이론, 체계이론, 갈등이론, 생태학이론 새글 19:42
1983 [자연과학] 화학 및 實驗 산 염기 적정 새글 19:25
1982 [자연과학] 황산[Sulfuric acid]에 대해[목적, 특징, 제조공정, 건강에 미치는 influence… 새글 18:59
1981 sns의 현재와 future(미래), 그리고 교육 새글 18:52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