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 및 point전략(strategy)도출 > 레포트참고자료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참고자료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 및 point전략(str…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9:59

본문




Download :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hwp




영리기업이 이윤 추구를 목적으로 하는데 반해, 사회적 기업은 사회서비스의 제공 및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점에서 영리기업과 큰 차이가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취약계층에 일자리 및 사회서비스 제공 등의 사회적 목적 추구, 영업활동 수행 및 수익의 사회적 목적 재투자, 민주적인 의사결정구조 구비 등을 들 수 있다
요쿠르트 회사인 ‘그라민-다농 컴퍼니’, ‘피프틴’ 레스토랑, 가전제품을 재활용하는 프랑스의 ‘앙비’, 저개발국 치료제 개발 및 판매기업 ‘원월드헬쓰’ 등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회적 기업이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그에 반한 부작용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 투자에 대한 성과를 내기 위해 기업윤리에서 벗어난 행동도 마다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사회적 분위기에도 악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skip) 반면 이러한 기업들의 반해 사회공헌을 목표로 한 기업 ‘사회적 기업’도 곳곳에서 생겨나고 있다 영구에서 창간한 대중文化 잡지 ‘빅 이슈’는 이러한 사회적 기업 브랜드 중 하나이다.

사회적 기업이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판매 등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을 말한다. 인증된 사회적 기업에 관련되어는 인건비 및 사업주부담 4대 사회보험료 지원, 법인세소득세 50% 감면 등 세제지원, 시설비 등 융자지원, 전문 컨설팅 기관을 통한 경영, 세무, 노무 등 경영지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2. Big Issue 브랜드 introduce
(1) Big Issue 브랜드 로고

(2) Big Issue 잡지 introduce
① 1991년 영국에서 창간한 대중文化잡지
② 홈리스에게만 잡지를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주어 자활의 계기를 제공
③ 영국에서만 5500명이 `빅이슈`를 판매하며 자립에 성공
④ 데이비드 베컴, 버락 오바마, 레이디 가가, 조니 뎁, 조앤 K롤링(해리포터작가) 등
유명인이 재능기부로 참여
⑤ 세계 10개국(영


설명

순서

Download :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hwp( 97 )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 및 point전략(strategy)도출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1_.gif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2_.gif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3_.gif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4_.gif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5_.gif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_hwp_06_.gif

다. 사회적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조직형태, 조직의 목적, 의사결정구조 등이 사회적 기업육성법이 정한 인증요건에 부합해야하며, 사회적기업육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야 한다.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 ,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분석,마케팅분석 및 핵심전략도출경영경제레포트 , 빅 이슈 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 마케팅 핵심전략도출


레포트/경영경제





빅,이슈,The,Big,Issue,브랜드,소개와,전략,마케팅,핵심전략도출,경영경제,레포트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소개와 전략(strategy)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 및 point전략(strategy)도출








호텔 브랜드 경영론




목 차

Ⅰ. 서론......................................................................2
1.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선정이유
-사회적 기업의 의의
2.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introduce
3. 빅 이슈 코리아(Big Issue Korea) introduce

Ⅱ. 본론......................................................................5
1.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전략(戰略) 분석
- 유통전략(戰略)
- 가격전략(戰略)
- 홍보전략(戰略)
2. 잡지사 브랜드 비교 분석
3.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SWOT 분석
4. 브랜드 SWOT 분석을 통한 核心(핵심)전략(戰略) 도출
- SO ...



호텔 브랜드 경영론




목 차

Ⅰ. 서론......................................................................2
1.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선정이유
-사회적 기업의 의의
2.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introduce
3. 빅 이슈 코리아(Big Issue Korea) introduce

Ⅱ. 본론......................................................................5
1.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전략(戰略) 분석
- 유통전략(戰略)
- 가격전략(戰略)
- 홍보전략(戰略)
2. 잡지사 브랜드 비교 분석
3. 빅 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SWOT 분석
4. 브랜드 SWOT 분석을 통한 核心(핵심)전략(戰略) 도출
- SO 전략(戰略) / 보완example(사례)
- WO 전략(戰略) / 보완example(사례)
- ST 전략(戰略) / 보완example(사례)
- WT 전략(戰略) / 보완example(사례)

Ⅲ. 결론...................................................................22
1. 성공한 사회적 기업 브랜드 example(사례) 를 통한 big issue 브랜드가 나아가야할 방향
참고 문헌.................................................................23
Ⅰ.서론

1. 빅이슈(The Big Issue) 브랜드 선정이유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사회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해, 기업은 이윤추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레포트참고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