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능에 미치는 effect > 360vr8 | 360vr.kr report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능에 미치는 effect > 360vr8

본문 바로가기

360v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능에 미치는 eff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7:26

본문




Download :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hwp




다음으로 피험자들이 얼마나 정직하게 측정(測定) 검사에 응해 주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각 측정(測定) 척도의 크론바흐 α계수를 산출해 본 결과 광고태도는 α=.74, 광고주신뢰성은 α=.84, 쓰레기 분리수거에 대한 태도는 α…(투비컨티뉴드 )




공익광고의효능에미치는요소들


다. 회수된 215부의 응답지들 중에서 주어진 설문문항에 대한 응답이 누락되었거나 또는 응답의 신뢰도가 낮다고 볼 수 있는 6부의 응답지들은 제외시켰다. 응답자들은 남학생이 84명(40.2%), 여학생이 125명(59.8%)이었으며 平均(평균)연령은 23.4세였다. 그런 다음 그 나머지 209부의 응답지만을 사용하여 그 응답을 코딩한 후 그 측정(測定) data(資料)를 가지고 가설검증에 필요한 통계analysis을 하였다.
우선 實驗(실험)에서 사용한 각 변인의 측정(測定) 척도가 그 대상을 얼마나 제대로 측정(測定) 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인자analysis을 해보았는데 그 결과, 각 변인들의 측정(測定) 척도가 모두 하나의 인자를 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實驗(실험)에서 얻어진 측정(測定) data(資料)의 신뢰도는 각 측정(測定) 변인에 대해 인자analysis과 크론바흐(Cronbach)의 α계수를 산출하여 그 결과를 토대로 검토해 보았다.




설명
순서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1.gif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2.gif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3.gif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4.gif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5.gif 광고주%20유형,%20메시지%20유형,%20자기%20검색도,%20관여도가%20공익광고의%20효과에%20미치는%20영향_hwp_06.gif

Download :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공익광고의효과에미치는요소들 ,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주 유형,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 관여도가 공익광고의 효능에 미치는 effect


,경영경제,레포트





1. 서론 1

1) 문제의 제기 1

2) 기존 연구에 대한 검토 2
(1) 광고주와 광고효율 2
(2) 메시지 유형, 자기 검색도와 광고효율 2
(3) 메시지 유형, 관여도와 광고효율 3

3) 연구문제와 가설 4

2. 연구방법 4

1) 광고주제, 피험자의 선정과 實驗(실험)대책 4
2) 實驗(실험)용 광고 5
3) 측정(測定) 척도 6

3. 연구결과 7

1) 측정(測定) data(資料)의 신뢰도와 조작 검토 7
2)〈가설 1〉에 대한 검증 8
3)〈가설 2〉에 대한 검증 9
4)〈가설 3〉에 대한 검증 11

4. conclusion(결론) 12

1) 논의 및 시사점 12
2) 본 연구의 제한점과 이후 연구의 처리해야할문제 13



3. 연구결과

1) 측정(測定) data(資料)의 신뢰도와 조작 검토

實驗(실험)은 경상계열 학생들의 전공수업시간에 실시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