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술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술 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6:1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략 수.pptx
마케팅 전술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술 수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SWOT,이용한,자동차,판매전략,수,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책략 SWOT 分析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책략 수립
_SLIDE_2_
SWOT 란?
_SLIDE_3_
SWOT 비교 分析(Smart)
1. 리터당 30.3km 주행
2. 경차라 보기 힘든 튼튼함
3. 앙증 맞은 디자인
4. 800cc 디젤
5. 평생 소모품교환무료혜택
Strength [강점]
_SLIDE_4_
1.심플한 실내옵션
2.800CC라는 출력
3.위험해 보일 수 있는 몸체
4.경차에도 불과하고 비싼 가격
5.비좁은 실내
Weakness [약점]
_SLIDE_5_
1.고유가 시대에 30.3km인 연비
2.비좁은 주차공간에서도 주차가능
3.국내시장의 경차에 대한 관심 증대
Opportunity [기회]
_SLIDE_6_
1 1. 타회사의 광고 경쟁
…(투비컨티뉴드 )
순서
마케팅 전략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략 수 , 마케팅 전략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략 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SWOT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략 수
마케팅 전술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술 수
Download : 마케팅 전략 SWOT 분석을 이용한 자동차 판매전략 수.pptx( 9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