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戰略,KPI戰略,KPI事例(사례),맥도날드마케팅戰略,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analysis,맥도날드기업analysis > 360vr8 | 360vr.kr report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戰略,KPI戰略,KPI事例(사례),맥도날드마케팅戰略,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analysis,맥도날드기업analysis > 360vr8

본문 바로가기

360v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戰略,KPI戰略,KPI事例(사례),맥도날드마케팅戰略,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analysis,맥도날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0:22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pptx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戰略,KPI戰略,KPI事例(사례),맥도날드마케팅戰略,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analysis,맥도날드기업analysis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 ,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맥도날드CSF CSF전략 KPI전략 KPI사례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맥도날드마케팅 맥도날드 맥도날드기업

Download :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pptx( 69 )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맥도날드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1.gif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2.gif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3.gif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4.gif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5.gif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_pptx_06.gif




설명



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戰略,KPI戰略,KPI事例(사례),맥도날드마케팅戰略,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analysis,맥도날드기업analysis



_SLIDE_1_

맥도날드
_SLIDE_2_
CONTENTS
목 차
1. 기업 현재상황 조사
2. 기업의 전략(戰略) 확인 및 관점
3. CSF 전략(戰略) 을 통한 goal(목표)
4. KPI 전략(戰略) , CSF를 거친 결과 도출
5.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기업 현재상황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1. 기업 현재상황 조사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디플레인스에 레이크록이 설립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미국에는 약 1만 3980개의 매장, 한국에서 현재 매장 수는 약 240개

소셜 미디어를 marketing 에 가장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기업 9위
www.facebook.com/McDonalds
최근 최고소셜미디어관리자(CSO)를 따로
둘 만큼 SNS에 관심을 많이 쏟고 있음
구글1위 이후 홀 훗즈(2), 델(3),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4), 코카콜라(5), 델타航空(항공) (6), 타겟(7), 아멕스카드(8), 맥도널드(9)
_SLIDE_5_

SNS 전략(戰略)

_SLIDE_6_
2. 기업의 전략(戰略) 확인 및 관점
미국 시장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snsmarketing 을 분석하여 확장
시키고, 아직은 snsmarketing 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지 않은
한국 기업에 시사점 제공
goal(목표)
_SLIDE_7_
2. 기업의 전략(戰略) 확인 및 관점

SNS를 이용한

효율적인 SNS marketing 을 위한

SNS를 활용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이용에 의한
2.인적 인프라 구축 전략(戰略)
4.기업 경쟁력 강화 전략(戰略)
1.marketing 전략(戰略)

3.고객 충성도 증대와
기업 이미지 개선 전략(戰略)

_SLIDE_8_
맥도날드의 SNS marketing 전략(戰略)
1
2. 기업의 전략(戰略) 확인 및 관점

SNS제공사와 제휴한 상품 홍보전략(戰略)

고객의 직접 참여 유도

_SLIDE_9_
효율적인 SNSmarketing 을 위한 인적 인프라 구…(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