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戰略 > 360vr8 | 360vr.kr report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戰略 > 360vr8

본문 바로가기

360v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0:26

본문




Download :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전략.ppt





마케팅,Bean,Pole,빈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戰略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마케팅)%20Bean%20Pole(빈폴)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戰略
Bean Pole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학번:
이름:
발표일:
캐쥬얼 environment(환경) 시장 分析
교복 자율화

라이프 스타일의 change(변화)

레져 文化의 발전

기업의 근무복 자율화

주 5일 근무제 실시

SWOT 分析
위협(Threat)
신규 브랜드의 참여
모던 트레디셔널에 대한 업체들의 관심 증가
기회(Opportunity)
강력한 브랜드파워 구축
빈폴 스포츠 라인 강화
빈폴 레이디스,빈폴 옴므 등으로 새로운 존을 개발
기획의 시스템화, SPA조직화
약점(Weak)
해외 유명 브랜드와 빈폴 이미지 유사
브랜드 인지도, 유행성 만족도 해외 유명 브랜드에 비해 미흡
강점(Strength)
제일 모직이라는 대기업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구입률 가장 높음
서비스 만족도 높음

STP 分析
1.Segmentation
구매자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다양하게
세분화

2.Targeting
10대~50대 →시장의 다양화,세분화로 그
타겟을 달리함

3.Positionning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

가격 제품
No sale 전략(strategy)
고가 전략(strategy)
1)경쟁효능
2)기대효능
3)관성효능
칼라, 소재의 표준화 …(drop)

레포트/경영경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Bean Pole 빈폴 마케팅 전략
순서

Download : (마케팅) Bean Pole(빈폴)의 마케팅 전략.ppt( 89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