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용의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0:00본문
Download : `윤미용의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hwp
이번 공연의 첫 작품이 영산회상 성악재현이었다.
큰 기대를 가지고 국악원 우면당에 도착하여 티켓을 제출하고 공연장 안으로 들어갔다. 무대의 막이 오르고 처음 을 알리는 종이 울렸으며 연주자들이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다. 국악이라면 나와도 거리가 멀지 않은, 더구나 초등학교 시절부터 태평소, 꽹과리, 북 장구 등을 접했던 터라 이번 공연을 통해 더욱더 국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내가 좋아하는 구슬프고도 애절한 대금과 가야금 소리에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이 곡은 현행 상령산 가락이 “영산회상 불보살”의 일곱자 가사를 붙여서 옛날과 같이 불교 가사를 가진 관현반주의 성악곡으로 처음 시도한 곡이였는데 강의 시간에 악기 하나하나의 소리를 들어보아서인…(drop)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 report을 작성하였습니다.국악공연감상문 , `윤미용의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감상서평레포트 ,
`윤미용의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
<윤미용의 프로필>
<연주곡>
♧ 感想文 ♧
♧ 感想文 ♧
일주일 전부터 국악 공연에 관심을 가지고 누리망 을 통해 공연 일정을 알아보던 중 눈에 띄는 공연이 있었다. 그게 바로 화요 상설공연의 윤미용씨 공연이었다.
국악공연report
Download : `윤미용의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hwp( 68 )
순서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가야금 정악 발표회를 다녀와서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무대크기는 작아 보였다. 역시 국악공연이다 보니 젊은층보다는 노년층이 많았으며 예술 고등학교 학생들도 눈에 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