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아디다스 STP분석 > 360vr8 | 360vr.kr report

아디다스 STP분석 > 360v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8

아디다스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04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 STP분석.hwp




가격 측면으로 보면 같은 종류의 다른 상품과 비교하여 가격대가 조금 높은 것으로 보아 중간보다 약간은 높은 퀄리티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아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초기에는 전문 스포츠인만을 대상으로 제품 생산.
현재는 세분화된 각각의 모든 시장을 목표(goal)시장으로 설정.
각 시장 특성(特性)에 따라 브랜드 로고도 달리해서 시…(skip)

3. Positioning (포지셔닝)




다. 유경험자에게는 아디다스 축구화의 우월한 기술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미경험자에게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intro 하고 있다아 아이다스도 다른 기업과 마찬가지로 로얄 고객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marketing 전략(戰略) 의 예로 한국 내 N세대 위주의 아 디다스 매니아를 위한 맴버십인 aTS를 들 수 있다아 또한 아디다스 축구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아디다스 축구 제품의 매니아 시장을 확보한 상태다.


아디다스 STP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디다스 STP분석.hwp( 47 )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1.gif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2.gif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3.gif
아디다스 STP분석 , 아디다스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 STP
순서
아디다스 STP분석
아디다스,STP,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아디다스 이해정도에 따른 고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아 이전에 아디다스를 경험한 사람과 아닌 사람을 분류해서 구분하는 전략(戰略) 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전체 6,7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