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9:28본문
Download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pptx
설명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신뢰도 소비만족도 광고신뢰도의표본수 소비만족도의표본수
_SLIDE_1_
일상생활 속에서의 광고와
대학생의 소비생활 간의 상관성 검토
_SLIDE_2_
주 요 가 설
“ 광고신뢰도가 높을 수록 소비만족도가 클 것이다 ”
표본수
N
결측치
최소값
최대값
平均(평균)
표준편차
광고신뢰도
162
118
44
37.0
78.0
57.297
7.2963
소비만족도
162
117
45
15.0
35.0
24.966
3.8839
연령
162
161
1
18
26
21.47
2.165
기술통계량 …(drop)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pptx( 99 )
순서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경영경제,레포트
광고신뢰도,소비만족도,광고신뢰도의표본수,소비만족도의표본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