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힐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360vr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360vr7

marketing -힐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힐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The Loyalty Wars of Hilton


February 2, 1999
“호텔산업의 비용증가”
Stardwood호텔과 Resorts Worlwide사는 내일 자사 호텔에 더 많은 고객들을 유인할 만한 공격적인 고객보상프로그램(program]) 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5000만$ 규모의 광고캠페인을 벌이면서 주력호텔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보상프로그램(program]) 시장에서의 입지를 늘리고있다
Diskin’s Dilemma
Jeff Diskin
Head of Hilton HHonors
보상프로그램(program]) 의 기원
마일리지
Other Industry
호텔산업 Price Segment
구분
가격
특징
Luxury
Over 125$
풀서비스 및 고급 편의시설
Upscale
100$-125$
풀서비스 및 표준편의시설
Midmarket F&B
60$-90$
풀서비스 및 편의시설
Extended stay
60$-90$
장기투숙 전용 서비스
Midmarket No F&B
45$-70$
제한된 서비스 및 편의시설
Economy
40$-65$
제한된 서비스 및 편의시설
Budget
30$-60$
제한된 서비스 및 기초편의시설
호텔산업 Purpose Segment
Business
Convention
Leisure
경쟁사
진출
국가
소유
호텔

Price
Segment
특징
Marriot
53
1,764
339,200
Luxury, Upscale, Mid-F&B, Extended, Economy
다양한 세그먼트
거대한 점유율
Hyatt
45
246
93,729
Luxury only
상위층 집중 공략
Starwood
72
695
212,950
Luxury, Upscale, Mid-F&B, Extended
새로운
보상프로그램(program])
도입 시도
힐튼 자사
진출
국가
소유
호텔

Price
Segment
특징
Hilton
11
272
91,060
L…(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설명
marketing -힐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순서

Download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8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힐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