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기업의 다각화 marketing 전술의 성공과 실패 분석 > 360vr7 | 360vr.kr report

기업의 다각화 marketing 전술의 성공과 실패 분석 > 360vr7

본문 바로가기

360v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의 다각화 marketing 전술의 성공과 실패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2:55

본문




Download : 기업의 다각화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실패 분석.hwp




한국기업의 진출산업의 수가 많다고 해서 단순 사업구조의 방만성, 또는 과잉 다각화의 여부를 판단할 수는 없지만, IMF 당시 많은 대기업들이 도산한 간접적인 effect(영향) 은 자기업의 계속적인 영업 손실이 모기업까지 부도나게 하는 결괄 초례했다. 현재(03.10.1)도 한국기업의 그룹사는 삼성 64개, LG 51개, SK 59개로 상당히 많은 분야에 진출하고 있따

2. 단일사업의 이점과 위험

단일사업에…(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의 다각화 marketing 전술의 성공과 실패 분석
다각화의 관념과 현재의 경향을 분석을 통해서 다각화의 관념을 간단히 알아보고 다각화의 실패instance(사례)로 “한일시멘트`와 ”한글과 컴퓨터“를 통해서 어떤 原因 때문에 실패했는지를 분석하고, 다각화의 성공instance(사례)로 “나우콤“과 “LG산전“를 분석하여 성공原因을 찾아봤습니다. 과거 97년 이전에는 5대 재벌은 mean(평균) 42개의 그룹사를 거느리며 31개의 업종에 참여하고 있었다.
다.

2) 한국 대기업의 다각화
우리나라 재벌은 외국의 선진기업에 비해 훨씬 광범위한 업종에 다각화된 사업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분명하다.




순서

Download : 기업의 다각화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실패 분석.hwp( 32 )








다각화성공실패instance(사례)및전술
다각화의 개념과 현재의 경향을 분석을 통해서 다각화의 개념을 간단히 알아보고 다각화의 실패사례로 “한일시멘트`와 ”한글과 컴퓨터“를 통해서 어떤 원인 때문에 실패했는지를 분석하고, 다각화의 성공사례로 “나우콤“과 “LG산전“를 분석하여 성공원인을 찾아봤습니다.다각화성공실패사례및전략 , 기업의 다각화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1.gif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2.gif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3.gif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4.gif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5.gif 기업의%20다각화%20마케팅%20전략의%20성공과%20실패%20분석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머리말
1. 머리말 ---------------------------------------- 1

다각화의 개념(槪念)
1. 국내외기업의 다각화 ----------------------------- 2
2. 단일사업의 이점과 위험--------------------------- 3
3. 다각화의 동기 ----------------------------------- 3

다각화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1. 한컴의 실패example(사례) --------------------------------- 5
2. 한일시멘트 실패example(사례) ----------------------------- 6

다각화기업의 실패example(사례)
1. 나우콤 성공example(사례) --------------------------------- 7
2. LG 산전 성공example(사례) -------------------------------- 9

結論(결론)
1. 기업의 다각화 방향 ------------------------------ 11


미국기업의 다각화 성향의 추세변동에 있어서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80년대 이후로 “탈 다각화“ ”point으로의 회귀“라는 가치 하에 point역량 위주로 사업구조를 재편하여 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따 미국 경제의 구조조정기에 500대기업의 영위업종수가 감소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대기업의 업종 다각화가 경제현상의 뚜렷한 특징으로 존속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