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5:40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pptx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상황분석
02 자사분석
03 문제도출
04 해결方案
05 타깃설정 및 분석
06 컨셉도출
07 IMC전략(strategy)
_SLIDE_3_
01 상황분석
_SLIDE_4_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들
_SLIDE_5_
출처 :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 (2013년 기준)
화장품 구매 시 로드숍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20대, 30대 여성 5000명 대상
화장품 구매를 위해 로드숍을 주로 이용한다.
95.2%
4.8%
41.6%
58.4%
그렇다
아니다
그렇다
아니다
많은 여성들이 로드숍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고 있다
_SLIDE_6_
국내 로드숍 화장품 매출액 순위
더페이스샵과 미샤가 1, 2위를 다투고 있다
2xxx년
더페이스샵 ` 미샤 ` 스킨푸드 ` 에뛰드 하우스 ` 이니스프리 ` 토니모리 ` 네이처리퍼블릭
출처: 오픈서베이 (단위:십억원)
미샤 ` 더페이스샵 ` 에뛰드하우스 `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 토니모리 ` 네이처리퍼블릭
2xxx년
_SLIDE_7_
국내 로드숍 화장품 시장 점유율
더페이스샵이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출처: 오픈서베이
_SLIDE_8_
02 자사분석
_SLIDE_9_
‘(주)에이블씨엔씨( Able C&C ) 에서 2000년에 출시한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
출처 : 미샤 홈페이지
2007년을 기준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조선비즈 13.03.02
_SLIDE_10_
현재 미샤는
비교품평을 통해 미샤의 화장품이 다른 고가 화장품들에 비해
좋은 효능이 있음을 강조
_SLIDE_11_
`대한민국 남녀의 화장품 선택기준 `
출처: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을 선택할 때 효능과 效果를 가장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에게
효능을 강조한 비교광고는 效果적으로 작용
_SLIDE_12_ …(skip)
미샤 마케팅 분석 , 미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미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pptx( 7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