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 360vr7 | 360vr.kr report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 360vr7

본문 바로가기

360v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5:40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pptx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상황분석
02 자사분석
03 문제도출
04 해결方案
05 타깃설정 및 분석
06 컨셉도출
07 IMC전략(strategy)

_SLIDE_3_
01 상황분석
_SLIDE_4_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들
_SLIDE_5_

출처 :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 (2013년 기준)
화장품 구매 시 로드숍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20대, 30대 여성 5000명 대상
화장품 구매를 위해 로드숍을 주로 이용한다.
95.2%
4.8%
41.6%
58.4%
그렇다
아니다
그렇다
아니다
많은 여성들이 로드숍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고 있다
_SLIDE_6_

국내 로드숍 화장품 매출액 순위

더페이스샵과 미샤가 1, 2위를 다투고 있다

2xxx년
더페이스샵 ` 미샤 ` 스킨푸드 ` 에뛰드 하우스 ` 이니스프리 ` 토니모리 ` 네이처리퍼블릭
출처: 오픈서베이 (단위:십억원)

미샤 ` 더페이스샵 ` 에뛰드하우스 `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 토니모리 ` 네이처리퍼블릭
2xxx년
_SLIDE_7_

국내 로드숍 화장품 시장 점유율

더페이스샵이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출처: 오픈서베이
_SLIDE_8_
02 자사분석
_SLIDE_9_
‘(주)에이블씨엔씨( Able C&C ) 에서 2000년에 출시한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
출처 : 미샤 홈페이지
2007년을 기준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조선비즈 13.03.02

_SLIDE_10_

현재 미샤는
비교품평을 통해 미샤의 화장품이 다른 고가 화장품들에 비해
좋은 효능이 있음을 강조
_SLIDE_11_

`대한민국 남녀의 화장품 선택기준 `
출처: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화장품을 선택할 때 효능과 效果를 가장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에게
효능을 강조한 비교광고는 效果적으로 작용

_SLIDE_12_ …(skip)


미샤 마케팅 분석 , 미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미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미샤 마케팅 分析(분석)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pptx( 74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