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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工學]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Task 00 > 360vr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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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工學]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Task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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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1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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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3) 3D, 온라인(online) 게임
2009년 1월 23일, 3D영화의 대명사라고 불리우는 영화 `아바타`가 연일 한국사회에 엄청난 충격파를 던지고 있따 외화 사상 최초로 관객 1000만명을 가뿐히 돌파하면서 `3D 신드롬`을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고 있따 14년 간의 구상, 4년간 제작, <타이타닉> 이후 12년 만에 선보이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야심작 <아바타>는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지구의 한 남자 `제이크(샘 워딩튼)`와 나비(Na`vi)의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그리고 있따 하반신 불구의 몸에서 자신의 의식으로 아바타를 원격 조종하며 새로운 세계를 자유롭게 누비는 ‘제이크(샘 워딩튼)’, 그와 판도라의 토착민인 나비(Na’vi) ‘네이티리(조 샐다나)’의 사랑, 자원을 채굴하려는 인간과 판도라를 지키려는 나비(Na’vi)의 갈등 그리고 피할 수 없는 전쟁까지. 전 우주를 넘나드는 대서사시적 스토리와 ‘이모션 캡쳐’라는 눈부신 CG 기술력이 탄생시킨 매혹적인 영상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아바타>는 지금껏 접한 적 없는 새로운 세계로 관객들을 인도하였다.

4. 3D기술의 당면과제
-박스오피스모조(http://boxofficemojo.com)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2360_01.gif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2360_02_.gif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2360_03_.gif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2360_04_.gif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2360_05_.gif
1) 3DTV 콘텐츠ㆍ표준화가 당면과제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과제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Ⅱ. 본 론

Ⅰ. 서 론
2. 3D 기술과 적용事例(사례)


3. 3D기술의 부작용
-강세호 한국유니시스 대표이사, 2009, 아바타와 `3D신드롬




-역대 외화 흥행 1위 `아바타` 돌풍 왜(한국일보, ‘10.1.12).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Task 00
Ⅰ. 서 론

[工學] 영화 아바타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의 3D기술의 부작용과 당면Task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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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MAX 3D 폴라익스프레스

참고자료
- 오마이뉴스, 현장감 짱짱 3D 기술, 온라인(online) 게임으로 간다면?
-영화진흥위원회(http://www.kofic.or.kr/)

2) 3D 입체 기술의 적용 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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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3D 영화 `아바타`


설명



3) 실감형 3D 영상 분야의 핵심 원천 기술 5대 연구과제




1. 영화 ‘아바타’에 쓰인 ‘이모션 캡쳐(Emotion Capture)기술’
-우정희, 2005, 인천 `실감형 영상메카` 채비

2) 政府의 제도적·정책적 지원이 절실한 상황




위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순서

Ⅲ. 결 론
1) 3D 입체 기술이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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