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影響에 > 360vr7 | 360vr.kr report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影響에 > 360vr7

본문 바로가기

360v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影響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2:17

본문




Download :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영향에_147693.hwp




그러나 대학을 포함하는 비영리조직 영역의 경우 marketing 원리들을 적용시키려 할 때 Lovelock & Weinberg(1978)에 의…(생략(省略))








Download :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영향에_147693.hwp( 92 )



다.
또한, 대학marketing 은 포괄적 marketing 관념하에서 定義(정의)할 수 있으며 표적시장의 수요자 욕구에 적합하도록 대학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이러한 시장에 적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등록금 설정, 의사소통 및 자원배분을 효과(效果)적으로 사용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와 같은 대학marketing 은 영리조직인 기업과는 다른 사회봉사기능이 반드시 포함된 특수한 경영여건에서 marketing 전술을 수립할 필요가 있다
또한 대학marketing 은 비영리조직 marketing 의 하위관념으로서 기업경영을 중심으로 발전된 marketing 관념에서부터 파생된 관념이다.

순서

최근의 미국 대학마케팅에 관한 출판물로는 1994년도에 포스터(B. S. Foster), 그리고 스탠리와 레이놀드(G. Stanley / P. ...




,경영경제,레포트


최근의 미국 대학마케팅에 관한 출판물로는 1994년도에 포스터(B. S. Foster), 그리고 스탠리와 레이놀드(G. Stanley / P. ... ,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영향에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학광고가 대학선택에 미치는 影響에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1.gif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2.gif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3.gif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4.gif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5.gif 대학광고가%20대학선택에%20미치는%20영향에_147693_hwp_06.gif
최근의 미국 대학marketing 에 관한 출판물로는 1994년도에 포스터(B. S. Foster), 그리고 스탠리와 레이놀드(G. Stanley / P. Reynolds), 1995년도 요스트와 터커(M. Yost Jr / S.L. Tucker), 1996년도에 버거와 윌링포드(K. A. Berger / H. P. Wallingford), 그리고 리카타와 프랭(J. Licata / G. L. Frankwick), 만시(J. A. Muncy), 빙함(F. G. Bingham Jr.) 등이 비영리조직인 대학의 marketing 피료썽을 주장하고 있음은 대학marketing 의 중요성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짐작할 수 있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