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국제marketing -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strategy > 360vr7 | 360vr.kr report

국제marketing -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strategy > 360v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7

국제marketing -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8:16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hwp




실제로 SM이 출시한 신인 ‘브라운 아이즈’의 음반은 방송 출연 등에 의하지 않고 온라인(online) 마케팅만으로 60만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앞으로 온라인(online) 마케팅은 ‘판당고 코리아’에서 전담해 본격적으로 펼쳐나가게 된다된다.
둘째, 대형 스타를 스스로‘창출` 하는 것이다
신인 가수를 발굴한 뒤 철저한 트레이닝과 치밀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통해 스타로 키워내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요계에 이른바 ‘에쵸티 열풍’을 불러일으킨 5인조 남성그룹 ‘H.O.T.’를 비롯해 한국은 물론 日本 에서 큰 인기를 얻은 3인조 여성그룹 ‘S.E.S.’, 6인조 남성그룹 ‘신화’와 듀엣 ‘플라이 투 더 스카이’등이 모두 이 회사가 ‘백지에서’ 만들어낸 ‘대박 예술품’들이다. SM은 지난해 판당고 코리아에 투자해 디지털부문의 막강한 사업 인프라를 구축했다. 모바일사업 쪽도 강하다.


설명


국제marketing -가수보아

,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strategy


순서

Ⅰ. prologue

Ⅱ. SM entertainment analysis(분석)
1. 회사introduce
2. 회사연혁
3. 사업부문,
4. SM의 특징(타 매니지먼트사와의 차이점)

Ⅲ. 보아analysis(분석)
1. profile
2. 활동경력
3. 탄생과정

Ⅳ.日本 진출analysis(분석) -성공example(사례)
1. 음반시장環境
2. 日本 대중 음악계의 이해
3. 성공적인 日本 활동
4. 日本 진출의 성공요인

Ⅴ. 보아 성공의 問題點 - 안티`보아`

Ⅵ.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未來(미래)전략(戰略)
1. 반 `보아` 정서를 잠재우기 위한 대책
2. 미국진출전략(戰略)
3. 中國진출전략(戰略)

Ⅶ. 느낀점

Ⅷ. 참고자료(data)


첫째, 온라인(online) 마케팅 시스템을 국내 처음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는 것이다.
3년 전부터 운영해 온 홈페이지 ‘smtown.com’을 통해 120만명의 SM 회원을 확보, 이들을 대상으로 한 데이터베이스(DB)마케팅을 해왔다. 특히 10대 남성층을 겨냥해 수년 동안 수억원대의 투자 끝에 내놓은 10대 여성 …(To be continued )


많은 도움 있기를 바랍니다.많은 도움 있기를 바랍니다.

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hwp( 20 )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1.gif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2.gif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3.gif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4.gif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5.gif 국제마케팅-가수%20보아의%20세계시장%20성공전략_hwp_06.gif





A+받은 팀플 보고서입니다.국제마케팅-가수보아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A+받은 팀플 보고서입니다. 판당고 코리아는 日本 의 엔터테인먼트사인 요시모토그룹과 통신사 KDDI가 합작 설립한 누리망 방송인 ‘판당고 재팬’의 한국법인이다.
전체 6,7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