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8:21본문
Download :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hwp
이 理論을 좀더 극적으로 이해해서 표현하자면 교사는 아동 모두를 잠재적인 천재아로서 생각해야 한다고까지 할 수 있을 것이다. 지능은 7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아동은 적어도 어느 한 분야에서는 우수한 학생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순서
Download :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hwp( 54 )
인문,심리,다중지능,인간지능,새로운,이해,인문사회,레포트
다. 인지능력으로만 편협된 눈으로 아이들을 바라보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이다. 더 자세히 이 理論에 대해 알아보고 우리 교육에 있어 필요한 점을 알아보고자 한다. 잠재적인 이라는 말이 암시하듯이 잠재성을 발견하고 계발시킬 수 있는 觀察(관찰) 력과 판단력 그리고 교육과정 재구성능력 등 상대적으로 교사의 역할에 대한 부담감도 커지게 될 것이다.
?다중지능理論의 배경
Project…(skip)
![[인문][심리]%20다중지능%20인간지능의%20새로운%20이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5B%EC%8B%AC%EB%A6%AC%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9D%B8%EA%B0%84%EC%A7%80%EB%8A%A5%EC%9D%98%20%EC%83%88%EB%A1%9C%EC%9A%B4%20%EC%9D%B4%ED%95%B4_hwp_01.gif)
![[인문][심리]%20다중지능%20인간지능의%20새로운%20이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5B%EC%8B%AC%EB%A6%AC%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9D%B8%EA%B0%84%EC%A7%80%EB%8A%A5%EC%9D%98%20%EC%83%88%EB%A1%9C%EC%9A%B4%20%EC%9D%B4%ED%95%B4_hwp_02.gif)
![[인문][심리]%20다중지능%20인간지능의%20새로운%20이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5B%EC%8B%AC%EB%A6%AC%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9D%B8%EA%B0%84%EC%A7%80%EB%8A%A5%EC%9D%98%20%EC%83%88%EB%A1%9C%EC%9A%B4%20%EC%9D%B4%ED%95%B4_hwp_03.gif)
![[인문][심리]%20다중지능%20인간지능의%20새로운%20이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5B%EC%8B%AC%EB%A6%AC%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9D%B8%EA%B0%84%EC%A7%80%EB%8A%A5%EC%9D%98%20%EC%83%88%EB%A1%9C%EC%9A%B4%20%EC%9D%B4%ED%95%B4_hwp_04.gif)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 ,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인문 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 새로운 이해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심리]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중지능 인간지능의 새로운 이해>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은 학생들의 지적능력인 지능을 새로운 측면에서 바라보았다. 따라서 이 理論은 교사에게 아이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