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360vr6 | 360vr.kr report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360vr6

본문 바로가기

360v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0:32

본문




Download : [2000원]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여성은 고급스러운 쇼핑을 원한다.
고객의 본성에 섣불리 덤비지마라.
남성은 마음 편한 쇼핑을 원한다.
아이들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노는 것이다.
쇼핑은 …(省略)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핑 과학 감각머케팅전략사례 소비자레포트 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쇼핑,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2000원]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75 )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다.


쇼핑의 과학 (Why We Buy)


CONTENT
1부 - 쇼핑의 과학
1장. 쇼핑의 과학이란 무엇인가
2장.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2부 - 인간의 보편성이 만드는 쇼핑의 과학
3장. 쇼핑하는 고객은 정면을 회피한다
4장.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5장.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
6장.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7장. 고객에게는 길들일 수 없는 본성이 있다

3부 - 고객의 차이를 배려하는 쇼핑의 과학
8장. 남성의 쇼핑 콤플렉스를 해소하라
9장. 여성이 원하는 것들 : 삶의 감성, 넓은 공간, 남성성
10장. 노년의 쇼핑 :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11장. 아이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함께 `...

쇼핑의 과학 (Why We Buy)


CONTENT
1부 - 쇼핑의 과학
1장. 쇼핑의 과학이란 무엇인가
2장.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2부 - 인간의 보편성이 만드는 쇼핑의 과학
3장. 쇼핑하는 고객은 정면을 회피한다
4장.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5장.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
6장.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7장. 고객에게는 길들일 수 없는 본성이 있다

3부 - 고객의 차이를 배려하는 쇼핑의 과학
8장. 남성의 쇼핑 콤플렉스를 해소하라
9장. 여성이 원하는 것들 : 삶의 감성, 넓은 공간, 남성성
10장. 노년의 쇼핑 :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11장. 아이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함께 `노는 것`이다

4부 - 감각과 유혹이 있는 쇼핑의 과학
12장. 인간은 상품을 만지고 싶어한다
13장. 쇼핑은 체험이다 : 나는 느낀다, 고로 소유한다
14장. 고객은 `즐거운 기다림`을 원한다
15장. 계산대 : 고객과의 마지막 승부
16장. 상품 배열의 놀라운 마법
17장. 인터넷(Internet)이 줄 수 없는 즐거움 : 쇼핑은 오감의 퍼포먼스
18장. 사례(instance) 분석 : 서점, 슈퍼마켓, 은행의 쇼핑 환경
` 쇼핑 매장의 9가지 성공 법칙 `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된다.
Total 6,7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