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0:32본문
Download : [2000원]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여성은 고급스러운 쇼핑을 원한다.
고객의 본성에 섣불리 덤비지마라.
남성은 마음 편한 쇼핑을 원한다.
아이들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노는 것이다.
쇼핑은 …(省略)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핑 과학 감각머케팅전략사례 소비자레포트 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쇼핑,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2000원]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75 )
쇼핑의 과학,감각머케팅전략(strategy)事例,소비자report,아이쇼핑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2000원]%20쇼핑의%20과학,감각머케팅전략사례,소비자레포트,아이쇼핑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7%BC%ED%95%91%EC%9D%98%20%EA%B3%BC%ED%95%99,%EA%B0%90%EA%B0%81%EB%A8%B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6%8C%EB%B9%84%EC%9E%90%EB%A0%88%ED%8F%AC%ED%8A%B8,%EC%95%84%EC%9D%B4%EC%87%BC%ED%95%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다.
쇼핑의 과학 (Why We Buy)
CONTENT
1부 - 쇼핑의 과학
1장. 쇼핑의 과학이란 무엇인가
2장.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2부 - 인간의 보편성이 만드는 쇼핑의 과학
3장. 쇼핑하는 고객은 정면을 회피한다
4장.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5장.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
6장.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7장. 고객에게는 길들일 수 없는 본성이 있다
3부 - 고객의 차이를 배려하는 쇼핑의 과학
8장. 남성의 쇼핑 콤플렉스를 해소하라
9장. 여성이 원하는 것들 : 삶의 감성, 넓은 공간, 남성성
10장. 노년의 쇼핑 :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11장. 아이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함께 `...
쇼핑의 과학 (Why We Buy)
CONTENT
1부 - 쇼핑의 과학
1장. 쇼핑의 과학이란 무엇인가
2장.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2부 - 인간의 보편성이 만드는 쇼핑의 과학
3장. 쇼핑하는 고객은 정면을 회피한다
4장.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5장.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
6장.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7장. 고객에게는 길들일 수 없는 본성이 있다
3부 - 고객의 차이를 배려하는 쇼핑의 과학
8장. 남성의 쇼핑 콤플렉스를 해소하라
9장. 여성이 원하는 것들 : 삶의 감성, 넓은 공간, 남성성
10장. 노년의 쇼핑 : 작은 것은 불편하고 큰 것은 아름답다
11장. 아이의 쇼핑 : 쇼핑은 상품과 함께 `노는 것`이다
4부 - 감각과 유혹이 있는 쇼핑의 과학
12장. 인간은 상품을 만지고 싶어한다
13장. 쇼핑은 체험이다 : 나는 느낀다, 고로 소유한다
14장. 고객은 `즐거운 기다림`을 원한다
15장. 계산대 : 고객과의 마지막 승부
16장. 상품 배열의 놀라운 마법
17장. 인터넷(Internet)이 줄 수 없는 즐거움 : 쇼핑은 오감의 퍼포먼스
18장. 사례(instance) 분석 : 서점, 슈퍼마켓, 은행의 쇼핑 환경
` 쇼핑 매장의 9가지 성공 법칙 `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고객의 동선에도 법칙이 있다
광고의 생사는 1미터로 결정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