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U AIRLIN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19본문
Download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DKU AIRLINE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KU,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KU AIRLIN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KU AIRLIN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순서
설명
_SLIDE_1_
DKU AIRLINE
품질경쟁력 分析
LOGO
_SLIDE_2_
DKU Airline 기업 紹介
경쟁기업分析 및 CR3
고객分析
DKU Airline의 품질요소
DKU Airline의 품질관리
DKU Airline의 서비스 실패와 Cause
DKU Airline의 개선점
_SLIDE_3_
DKU Airline 기업 紹介
기업경영철학, 경영이념
SWOT分析
4P分析
_SLIDE_4_
기업紹介 -기업경영철학, 경영이념
LOGO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철학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_SLIDE_5_
기업紹介 - SWOT分析
LOGO
가. 안전성 확보
나. 서비스의 우수성
다. 국제적 인지도 부족
라. 航空화물 부문 취약
가. 航空 화물 중 IT 제품
비중 확대
나. 주 5일 근무제 시행
다. 낮은 비행기 기령
라. 差別화된 서비스
마. 중국(中國)노선 최다 운행 및
최다 승객 수송
바. 경쟁사 비해 저렴한 가격
가. 航空기, 노선 수의 부족
나. 국내 航空 산업의 후발 주자
다. 인천 국제 공항 건설
라.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마. 근접국의 航空 수요 성장세
가. 산업 내 경쟁의 심화
- 저가航空사들의 급증
나. 질병 재발 가능,
테러 발생 등의 위협
_SLIDE_6_
기업紹介 - 4P分析
LOGO
① 예약 서비스
Call back Service를 실행함으로 예약 센터 내 전담 팀에서 고객 집으로 직접 전화로 예약확정통보.
② 전자 발권제도
손쉽게 航空권을 구입하고 가까운 소규모 여행사를 통해서도 航空권을 예매하고 바로 표를 받을 수 있음.
③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국제선을 이용하려는 지방 승객들의 짐을 자동으로
④ 기내 서…(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