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360vr4 | 360vr.kr report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360vr4

본문 바로가기

360v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9:36

본문




Download :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5 )


설명




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ontents
머리말
1. 시장조사의 정이5
2. 주류시장 조사의 의의6
본문
1. 국내 주류산업의 이해8
1) 주요업체내역
2) 유통구조의 이해
2. 06년 주류시장과 관련된 국내의 경제적 환경-8
3. 06년 주류출고 동향17
4. 07년 경제내역28
5. 07년 주류업계 전망30
맺음말
국내 경제 내역에 대한 시사점32

Overview
1. 06년 국내 주류소비는 경제의 불경기 속에서도 전년도에 비해 다소 늘어남.
- 희석식 소주는 저도수 유행으로 그 수요가 증가
- 맥주의 경우에도 수요는 증가했으나 맥주세 인하로 인해 매출은 다소 감소
- 과실주의 경우 웰빙트랜드를 타고 지난해에 이어 츨고량이 증가
- 약주의 경우에는 희석식 소주의 저도수에 따른 선호도 變化(변화)와 신제품 출시의
부진으로 인해 줄고량이 전년에 비해 21% 감소
2. 2007년 국내 주류시장은 국내 경기의 회복조짐에 따라서 ¼분기를 저점...


Contents
머리말
1. 시장조사의 정이5
2. 주류시장 조사의 의의6
본문
1. 국내 주류산업의 이해8
1) 주요업체내역
2) 유통구조의 이해
2. 06년 주류시장과 관련된 국내의 경제적 환경-8
3. 06년 주류출고 동향17
4. 07년 경제내역28
5. 07년 주류업계 전망30
맺음말
국내 경제 내역에 대한 시사점32

Overview
1. 06년 국내 주류소비는 경제의 불경기 속에서도 전년도에 비해 다소 늘어남.
- 희석식 소주는 저도수 유행으로 그 수요가 증가
- 맥주의 경우에도 수요는 증가했으나 맥주세 인하로 인해 매출은 다소 감소
- 과실주의 경우 웰빙트랜드를 타고 지난해에 이어 츨고량이 증가
- 약주의 경우에는 희석식 소주의 저도수에 따른 선호도 變化(변화)와 신제품 출시의
부진으로 인해 줄고량이 전년에 비해 21% 감소
2. 2007년 국내 주류시장은 국내 경기의 회복조짐에 따라서 ¼분기를 저점으로
2/4 분기부터 처음 된 경기의 회복세로 소비심리가 살아날 것으로 예상
3. 2007년의 경제는 소비의 완만한 회복세가 예상되나 왕성하지는 않음.
한정된 내수시장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 주류업계는
첫째,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개발
둘째, 주류 marketing 에 있어 文化(culture) 적인 부분의 결합
셋째, 국내 주류제품의 세계화를 제고
1. 시장조사의 정이
시장조사는
시장에서 어떤 물건이 잘 팔릴 지 알아내는 과정
시장조사의 기본적인 목표(目標)는 경영진이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시장과 marketing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세스

웬디고든(Wendy Gordon)과 로이 랭메이트(Roy Langmaid)
`정성적 조사: Qualitative Research`
시장조사는 일정한 질문 절차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비자 또는 최종 사용자의 행
동과 태도에 과한 정보를 수집하는 프로세스

필립코틀러(Philip kotler)
…(To be continued )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주류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주류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