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航空(항공) 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2:08
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금호아시아나가 꿈꾸는 아름다운 기업
아름다운 기업이 되기 위해
S.w.o.t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서비스 차별화
안정성 확보
좋은 이미지
작은 규모
후발업자 인식
국제적 인지도 부족
관련사 부담
航空수요 증가
인천국제공항
관광진흥정책
한국의 인지도 상승
유가 상승
KTX의 운행
국제테러 등 위험
전쟁보험료 문제
서비스 차별화
-Passenger Service Award 수상
-인터넷(Internet) 航空화물 특송 서비스인 ‘Cyber express’ 개발
-종합여행정보 사이트 ‘트래블’ 오픈
안정성 확보
-최신 航空기 보유
-General Elect…(skip)






설명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 항고사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0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航空(항공) 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航空(항공) 사마케팅,항고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I. 기업introduce
II. 경영책략
III. 기업문화
IV. S.W.O.T
V. 채용방식
금호아시아나 航空 introduce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명칭: Wing
의미: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
금호아시아나 航空 introduce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항 공 기 보유대 수
운 항 노 선
66대 ( 2009년 9월 기준)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7도시 82개노선(여객)
13개국 22개도시 19노선 (화물)
책임의식
기업의가치창출
윤리의식
집념의 세계인
경영책략
인재경영
조직 실천 양식
인 사 제 도
발 탁 승 격 제 도
자 율 학 습 제 도
그 밖 의 제 도
성 과 주 의 인 사
인 사 제 도
기업문화 ...
Contents
I. 기업introduce
II. 경영책략
III. 기업문화
IV. S.W.O.T
V. 채용방식
금호아시아나 航空 introduce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명칭: Wing
의미: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
금호아시아나 航空 introduce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항 공 기 보유대 수
운 항 노 선
66대 ( 2009년 9월 기준)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7도시 82개노선(여객)
13개국 22개도시 19노선 (화물)
책임의식
기업의가치창출
윤리의식
집념의 세계인
경영책략
인재경영
조직 실천 양식
인 사 제 도
발 탁 승 격 제 도
자 율 학 습 제 도
그 밖 의 제 도
성 과 주 의 인 사
인 사 제 도
기업문화 아름다운 기업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未來(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