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3:48
본문
Download :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hwp
설명
다.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아야 하며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교사는 일반학생에게 장애학생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태도를 지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program을 수행하며, 개별화 교육 program을 개발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수업과정에서 장애학생의 참여를 촉진시켜 장애학생도 한 학급의 한 구성원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Download :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hwp( 93 )
순서
레포트 > 교육계열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program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는다.
통합교육, 동료장학,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장애학생, 자기장학, 교육적 진단
이 자료는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문제로 통합교육과 동료장학에 관한 문제입니다.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아야 하며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이 자료는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문제로 통합교육과 동료장학에 관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