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cool] 서비스및로지스틱스 > 360vr3 | 360vr.kr report

[cool] 서비스및로지스틱스 > 360v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3

[cool] 서비스및로지스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3:02

본문




Download : 서비스및로지스틱스.hwp




레포트/생활전문



서비스및로지스틱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배송 완료 이후 → 고객의 반품 접수 → 반품 사유 확인 → 고객 카드 취소(고객통장으로 선입금) →고객의 물건 반품 및 수거
여기서 특이한 점은 고객에게 기 배송된 물품을 반품으로 수거해가기 이전에 고객의 통장으로 입금을 먼저 시켜준다는 것이다. 이는 고객을 신뢰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하나의 전략(戰略) 이라 볼 수 있따 또한 반품된 물품은 반품 사유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고 있따

Ⅴ.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개선) 방향
‘LG 홈쇼핑’은 홈쇼핑 및 Internet 쇼핑몰이 선두주자로서 서비스 로지스틱스 면에서 타 경쟁기…(skip)



Download : 서비스및로지스틱스.hwp( 15 )



순서
서비스및로지스틱스L
다.

활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정보교류가 필수적이다.서비스및로지스틱스L , 서비스및로지스틱스생활전문레포트 ,







서비스및로지스틱스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1.gif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2.gif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3.gif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4.gif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5.gif 서비스및로지스틱스_hwp_06.gif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서비스및로지스틱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나 `LG 홈쇼핑`은 한진택배와 정보교류를 한다고 하기보다는 한진택배에 물류창고를 임대하고 또한 상품의 배송만을 아웃소싱 하였기 때문에 상품배송을 위한 정보교류는 없다고 볼 수 있따

3. 반품과정
배송 완료 이후, 구입한 재화의 하자ㆍ결함 또는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반품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반품이 이루어진다.
전체 6,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