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 360vr3 | 360vr.kr report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 360v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3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3:48

본문




Download :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hwp







설명


다.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아야 하며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교사는 일반학생에게 장애학생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태도를 지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program을 수행하며, 개별화 교육 program을 개발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수업과정에서 장애학생의 참여를 촉진시켜 장애학생도 한 학급의 한 구성원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Download :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hwp( 93 )




순서

레포트 > 교육계열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3667_01.jpg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3667_02_.jpg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3667_03_.jpg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3667_04_.jpg list_blank_.png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program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는다.










통합교육, 동료장학,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장애학생, 자기장학, 교육적 진단
이 자료는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문제로 통합교육과 동료장학에 관한 문제입니다. 통합교육에서 특수교사는 적합한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아야 하며 개별학생의 교육적 진단을 통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09년도 특수교육 교육학 임용고시(통합교육, 동료장학)
이 자료는 2009년도 특수교육 임용고시 교육학 문제로 통합교육과 동료장학에 관한 문제입니다.
전체 6,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