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경쟁적 트랜스 > 360vr2 | 360vr.kr report

경쟁적 트랜스 > 360vr2

본문 바로가기

360v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쟁적 트랜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2:14

본문




Download : 경쟁적 트랜스.hwp




은행까지 가는 번거로움은 구매자가 상당한 risk를 부담하는 것이라서, 그…(투비컨티뉴드 )



다.



경쟁적트랜스[1] , 경쟁적 트랜스경영경제레포트 ,

경쟁적트랜스[1]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경쟁적 트랜스

순서

경쟁적%20트랜스_hwp_01.gif 경쟁적%20트랜스_hwp_02.gif 경쟁적%20트랜스_hwp_03.gif 경쟁적%20트랜스_hwp_04.gif 경쟁적%20트랜스_hwp_05.gif 경쟁적%20트랜스_hwp_06.gif






설명

Download : 경쟁적 트랜스.hwp( 87 )



♠ 서 론 ♠

♠ 본 론 ♠
1. 아바타의 성공 요인 分析(분석)
(1) 기술적인 요인
1. 결제방식의 變化(변화)
2. 대규모 유통경로 확산
3. 가격설정과 제품의 다양성
4. 익명성
(2) 심리적인 요인
1. 행복찾기
2. 유유 상종
3. 환상 모험
4. 반항적 쾌락
(3) 소비트랜드로서의 아바타의特性- 경쟁적 소비적 特性

2. 경쟁적 소비
(1) 특징- 마슬로우 욕구 위계설 상의 경쟁적 소비
(2) 長點
1. 기업에 높은 수익
2. 文化적 현상
(3) 단점
1. 단기적인 수익성
2. 특수 계층에 국한된 소비자
3. 목적 전도현상

♠ 결 론 ♠



1. 아바타의 성공 요인 分析(분석)

아바타가 급속히 번져나갈 수 있었던 요인은 크게 기술적인 차원과 의식적인 차원에서 접근해볼 수 있다 기술적인 차원에서는 휴대폰을 이용한 결제 방식의 變化(변화), 누리망 사용 확산에 따른 유통경로의 확보, 저렴한 가격 설정과 제품의 다양성, 누리망 이란 매체 자체가 지닌 익명성에서 아바타가 성공하는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의식적인 차원에서는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에 근거하여 아바타의 성공이유를 발견할 수 있다

( 1 ) 기술적 요인

1. 결제방식의 變化(변화)

결제방식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것인지 아닌지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데 큰 影響(영향)을 미치는 요소 가운데 하나이다. 소비자 스스로가 무언가 부족한 것을 느끼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제품 구매를 위한 활동을 처음 했다고 하자. 소비자는 정보 탐색과 대안 평가에 시간을 들여 제품을 선택했다 하더라도 제품을 결제하는 방식이 불편하다면, 즉 언제나 현금을 직접 지불해야한다면, 굳이 그런 불편을 감수하면서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Total 6,8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