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 360vr2 | 360vr.kr report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 360v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2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0:38

본문




Download :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hwp








Download :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hwp( 55 )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의류기업%20쌈지(ssamzie)%20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쌈지경영
의류기업 쌈지의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및 마케팅 분석, 촉진전략과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 등 전반적인 마케팅 경영전략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고 몇가지 추천할만한 마케팅 전략을 조사한 자료입니다.

Ⅴ.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戰略

1. 고객 지향적 4P 戰略 (1차 contact point)

(1) 고객의 입장에 기초한 제품 및 가격 discrimination화 戰略
쌈지의 디자인은 발상전환의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20대 신세대가 주고객층인 쌈지는 파격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중고가 상품 이미지를 구축했다. 쌈지경영 ,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skip)

,경영경제,레포트
의류기업 쌈지의 기업analysis(분석) 과 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analysis(분석) , 촉진전술과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술 등 전반적인 marketing 경영전술에 대해 자세히 analysis(분석) 하고 몇가지 추천할만한 marketing 전술을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순서
설명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Ⅰ. 기업analysis
① 회사紹介(소개) ② 회사개요
③ 사업present condition ④ 신규산업
⑤ 재무present condition ⑥ 경영조직
⑦ 경영통제

Ⅱ. 산업analysis
① 의류시장규모의 추이
② 02년 시장展望 및 업계대응戰略
③ 여성복 시장 analysis
④ 피혁잡화 시장 analysis
⑤ 온-라인유통

Ⅲ. 마케팅analysis
① 4C`s(4P`s)analysis
② 마케팅 戰略analysis
③ 현재戰略의 問題點
④ SWOTanalysis

Ⅳ. 촉진戰略analysis
① AD
② EVENT&PR
③ `딸기‘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
④ 온-라인 PR활동

Ⅴ.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戰略
① 고객지향적 4P戰略
② 文化(culture) 마케팅적 프로모션 戰略
③ DB구축과 IMC를 통한 이익창출

Ⅵ. 추천戰略
① 쌈지브랜드의 장단점 및 改善방안(方案)
② 현재 쌈지 조직내 問題點
③ 유기적인 DB관리
④ POP를 통한 PS활동 강화

이러한 모든 program들은 대중 음악 속에 있으면서도, 대중성보다는 끊임없는 실험성을 추구함으로써 대부분의 일반대중으로부터는 소외되어 있는 언더그라운드 혹은 인디펜던트라는 이름으로 어렵게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을 위한 것이며, 대중음악 자체의 질적, 양적 확산과 함께 일반대중, 특히 靑少年(청소년) 들의 다양한 음악적 소양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Personal selling
쌈지 및 개별 브랜드에서는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고, 다만 브랜드 경로에 있는 사람들(매정점원,커뮤니티회원)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도 상당수 된다고 한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의 입을 통하여 쌈지의 브랜드 홍보 效果(효과)를 높여 마케팅의 성공 요인이 되고 있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적 미의식과 정서`를 바탕으로 한다.
전체 6,8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