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marketing 책략] 엔시소프트리니지 / 목 차 Ⅰ. 서론 > 360vr1 | 360vr.kr report

[marketing 책략] 엔시소프트리니지 / 목 차 Ⅰ. 서론 > 360vr1

본문 바로가기

360v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책략] 엔시소프트리니지 / 목 차 Ⅰ. 서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2:27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hwp






목 차 Ⅰ. 서론 ------------------------------...
[marketing 책략] 엔시소프트리니지 / 목 차 Ⅰ.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6060_01.gif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6060_02_.gif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6060_03_.gif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6060_04_.gif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6060_05_.gif

목 차 Ⅰ. 서론 ----------------------------------------- 2Ⅱ. 본론 ----------------------------------------- 3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과 전략 ------------ 31. 온라인 게임이란 ------------------------------------ 32. NC소프트는 ---------------------------------------- 43. 한국 Internet 산업의 기반 동향 ---------------------- 74. 온라인 게임시장의 성장과 원동력 ------------------- 95.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 11제 2부 마케팅 믹스의 기획과 관리 ----------- 161. 제품기획 및 관리 ----------------------------------- 162. 가격기획 및 관리 ----------------------------------- 253. 유통기획 및 관리 ----------------------------------- 304. 촉진기획 및 관리 ----------------------------------- 325. 서비스기획 및 관리 --------------------------------- 42Ⅲ. conclusion(결론) ---------------------------------------- 49 참고자료(data) --------------------------------- 51Ⅰ. 서론 1998년 우리 나라에는 스타크래프트라는 네트워크 게임의 열풍의 도가니였다. 전세계 판매량 300만 카피 중 100만 카피가 우리 나라에서 팔릴 정도로 게임열기는 뜨거웠다. 이러한 게임 열풍은 당시에 급증하고 있던 Internet 사용인구의 증가를 가속화시켰으며, 아케이...
순서




마케팅 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 목 차 Ⅰ. 서론
목 차 Ⅰ. 서론 ------------------------------...

Download : [마케팅전략] 엔시소프트리니지 .hwp( 26 )



설명

다.
Total 6,6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360v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