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marketing 조사론 > 360vr1 | 360vr.kr report

marketing 조사론 > 360v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1

marketing 조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9:4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본 자료는 마케팅 조사의 정의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마케팅조사는 마케팅상의 문제 해결을 위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drop)

마케팅%20조사론_doc_01.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2.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3.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4.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5.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6.gif
marketing 조사론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marketing 조사론1






,경영경제,레포트
다.[마케팅]마케팅조사론1 , 마케팅 조사론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14 )


1. 마케팅조사의 중요성
2. 마케팅조사의 definition
(1) 채서일의 definition
(2) 미국 마케팅학회의 definition
(3) Zikmund의 definition
3. 마케팅조사의 유형
(1) 4 P`s에 따른 분류
(2) 목적에 따른 분류
4. 마케팅조사 실시 여부의 결정
5. 마케팅조사 적용의 한계
(1) 마케팅조사가 필요하지 않는 경우
(2) 마케팅조사의 오용
6. 마케팅조사담당자와 마케팅관리자 간의 갈등 해소 대안

마케팅조사는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data(資料)를 체계적으로 획득, 分析(분석), 해석하는 객관적이고 公式(공식)적인 일련의 과정이다.본 자료(data)는 marketing 조사의 정의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전체 6,6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