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vr.kr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 360vr1 | 360vr.kr report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 360v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360vr1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6:20

본문




Download : 특수아교.hwp








1. 서론

4. 통합교육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다.
통합교육 정신지체아의교육목표 정신지체아교육의목적 / (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설명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링반적 지적 기능이 상당히 mean or average(평균) 이하”는 표준적 지능검사에서 동일 연령의 97~98%의 사람이 얻은 점수보다 낮은 점수를 얻은 것을 말한다.
통합교육 정신지체아의교육목표(目標) 정신지체아교육의목적 / (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2.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3. 정신지체아의 교육目標(목표)


통합교육 정신지체아의교육목표 정신지체아교육의목적
참고문헌

순서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특수아교.hwp( 50 )



이러한 정신지체아동의 교육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adaptation(적응) 행동의 결함”은 한 개인의 연령과 culture집단에 대해 기대되는 독립성과 사회적 책임의 준거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말f한다. “발달기”란 출생에서 18세 까지의 기간을 의미한다. 따라서, 정신지체아는 지능점사에서 하위 2~3%의 점수를 득점하였을 것이고, 기본적으로 교과기능을 학습하는데 문제를 가질 것이며, 주위環境에 잘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는 아동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전체 6,6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360v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