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改善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0:51본문
Download : KB국민은행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개선방안.pptx
2) 비젼과 미션
국민은행의 비전은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 Asia Top 10, Global Top 50’
국민은행의 미션은 `고객에게 감동을!`이라는 큰 타이틀을 가지고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은행이 되고자 한다. 또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됨으로써 국내 다른 은행기업들 사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든든히 얻고 있는 기업으로 인정되었다.
3) 核心(핵심)가치
고객지향, 전문성, 혁신성, 신속성, 성과지향의 다섯 가지
_SLIDE_5_
2001 11.01 통합 국민은행 출범
12.04 Compliance 협의회 운영기준 제정
12.06 윤리강령 제정
12.06 임직원 법규준수행동기준 제정
12.14 내부고발자보호제도 운영지침 제정
12.18 내부고발자보호제도 세부 운영방법 시행
2002 01.07 법규준수 자기점검 program 시행
01.08 부당행위방지서약제도 시행
05.27 신입직원 윤리강령 실천program 시행
06.01 청렴계약제도 시행
06.05 유가증권등 투자행위 거래내역 신고제도 시행
08.06 회계투명성 제고 기업 지원제도 시행
10.17 P…(투비컨티뉴드 )
다.
Download : KB국민은행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개선방안.pptx( 87 )
순서
KB국민은행,기업소개와,윤리경영,성과,향후,개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KB국민은행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改善plan






KB국민은행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改善plan
레포트/경영경제
KB국민은행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개선방안 , KB국민은행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성과 및 향후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KB국민은행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성과 향후 개선
_SLIDE_1_
_SLIDE_2_
01. 기업introduction
02. 윤리경영
추진과정
추진내용
윤리강령
윤리경영 program
03. 윤리경영 성과
04. 향후 improvement 계획 및 展望
목차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01. 기업introduction
1) 연혁
국민은행은 국민은행과 주택은행이 2001년 11월 1일에 합병하면서 ‘국민은행’으로 새 출발을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