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IMC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2:28본문
Download : 신한카드 IMC 전략.pptx
순서
설명






신한카드 IMC strategy
신한카드 IMC strategy
Download : 신한카드 IMC 전략.pptx( 44 )
_SLIDE_1_
사례(instance)조사 신한카드 IMC 책략
_SLIDE_2_
2
C O NTENTS
1. 브랜드 자산 구축
2. 신한카드의 IMC 책략
3. marketing 성과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브랜드 자산 구축
광고 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
4. conclusion
5. 토론
토론 주제
질의 응답
① 브랜드 인지도 구축
② discrimination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③ 고객 관계 구축
④ 고객 관계 강화
_SLIDE_3_
3
브랜드 자산 구축
사례(instance)조사_신한카드 IMC 책략 01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브랜드 자산 구축
_SLIDE_4_
4
브랜드 자산 (Brand Equity)
1. 브랜드 자산 구축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가 브랜드를 가졌기 때문에 발생된 바람직한 marketing efficacy.
(높은 상표애호도, 시장점(長點)유율 또는 수익 등) - Keller, 1992
_SLIDE_5_
5
브랜드 자산 구축
1. 브랜드...
_SLIDE_1_
사례(instance)조사 신한카드 IMC 책략
_SLIDE_2_
2
C O NTENTS
1. 브랜드 자산 구축
2. 신한카드의 IMC 책략
3. marketing 성과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브랜드 자산 구축
광고 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
4. conclusion
5. 토론
토론 주제
질의 응답
① 브랜드 인지도 구축
② discrimination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③ 고객 관계 구축
④ 고객 관계 강화
_SLIDE_3_
3
브랜드 자산 구축
사례(instance)조사_신한카드 IMC 책략 01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브랜드 자산 구축
_SLIDE_4_
4
브랜드 자산 (Brand Equity)
1. 브랜드 자산 구축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가 브랜드를 가졌기 때문에 발생된 바람직한 marketing efficacy.
(높은 상표애호도, 시장점(長點)유율 또는 수익 등) - Keller, 1992
_SLIDE_5_
5
브랜드 자산 구축
1. 브랜드 자산 구축
성숙기에 들어선 제품군의 경우 경쟁제품 간 제품속성에서의 차이가 줄어들고 있음.
▼
브랜드 이미지에서의 discrimination화가 지속적 경쟁우위의 원천
이제 소비자는 상품뿐만 아니라 높은 인지도와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를 가진 파워브랜드를 구매
_SLIDE_6_
6
신한카드의 IMC 책략
사례(instance)조사_신한카드 IMC 책략 02
광고 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
_SLIDE_7_
7
광고캠페인 _1차. 브랜드 인지도 구축
2. 신한카드의 IMC 책략
2007년 신한카드 LG카드 통합 후 국내에서 가장 큰 카드사였음
그러나 소비자는 신한카드를 후발 카드 브랜드로 인식
▼
소비자에게 LG카드와의 합병을 알리고 한국 대표 신용카드브랜드임을
소비자 마음속에 구축하기 위한 1차 광고캠페인 도입
_SLIDE_8_
8
광고캠페인 _1차. 브랜드 인지도 구축
2. 신한카드의 IMC 책략
호감도와 신뢰도가 높은 최고의 여배우이자 전 LG카드…(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신한카드,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신한카드 IMC 전략 , 신한카드 IMC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카드 IMC 전략
다.